본문 바로가기
정보/이슈이야기

종로 대형빌딩 르메이에르 흔들림 신고에 입주자 전원 대피, 속보 및 영상

by 위글손 2022. 7. 1.
반응형

종로-르메이에르-빌딩-흔들림
종로 르메이에르

종로에 위치한 대형빌딩, 르메이에르타운 오피스텔 A동에서 흔들림이 감지되어 입주자 전원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.
입주자 전원 대피 및 전면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, 소방당국도 출동해있는 상황으로 지속적인 상황을 파악 중이다.

반응형

아직 원인 조사 중에 있어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없으나 오전 10시 25분께 종로 르메이에르 빌딩이 흔들린다는 신고가 들어왔으며, 오전 10시 39분쯤 건물 내에 대피 안내 방송이 실시되어 내부에 있던 1000여명의 사람들이 모두 대피한 것으로 알려졌다.

종로-르메이에르-빌딩-흔들림-통제
종로 르메이에르 통제 - 출처 트위터 유저 @samsamiekk

현재 서울 종로 소방서는 건물 주변에 안전 통제선을 설치했으며, 소방관들과 인근 청진파출소, 종로구청 관계자들도 현장에 출동했다.

소방서 관계자는 "옥상에 있는 냉각팬이 고장 나 생긴 건물 불균형 때문으로 추정하고 있으나,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중"이라고 말했다.
종로구에 위치한 르메이에르타운은 지상 20층 높이의 주상 복합 건물로 오피스텔에는 529가구가 거주하고 있다.

 

반응형
현재 트위터 등 SNS에서는 종로 르메이에르 건물 흔들림에 대한 사진과 영상 등 목격담들이 공유되고 있다.

종로 르메이에르 현장 목격자에 따르면 건물의 흔들림은 5분 정도 지속되었다고 한다.

종로 르메이에르 건물 흔들림 영상 - 출처 트위터 유저 @samsamiekk
반응형
반응형

댓글